행복

[스크랩] 인생사가 다 그런거시여 ♬♬

큐스토리-누이14 2010. 6. 30. 20:45
볼륨LOVE IS BLUE (빌보드차트 5주 연속 1위의 명곡) - Paul Mauriat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아름다운 추억여행으로 클릭☆─━

첨부이미지

 

오늘은 모든 회사들이 마감하는날이라 분주할것이다.

 

물론 이야기는 나와 인연있는 기업의 상무님 이야기다.

 

이분은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브렌드 H사에 사이드 미러를

 

제조납품하시는 곳이다.

 

본인:상무님 점심이나 합시다.

상무:그럽시다

 

본인은 약속하고 한시간을 기다리다 다시전화를했따

 

본인: 상무님 언제 오시는거에요(그때시간오후1시반)

상무:응 자동차 예열시간이 너무 더디여서

본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식사중에 왜 늦으셧냐고 물었더니 사장님하고 한게임 했단다.(업무적인이로....)

그래도 식사는 전복 해물탕으로 맛나게 대접해드리고

헤어지면서 내가 그랫다 상무님 들어가시면 웃고 마세요///////

 

차에 타시면서 상무님이 그러신다  손을 흔드시면서

인생사 다 그런것이여!!!!!!!!!!!!!!

 

울 추억님들 모두다 긍적적이고 진취적인 마음으로 살아 가시면

행운은 언제나 우리 편이구요

 

나는 불행이 내가 허락하지 않으면 나에게 절대 오지못한다는 마음으로 살아가면

좋겠네요

 

 

 


LOVE IS BLUE (빌보드차트 5주 연속 1위의 명곡) - Paul Mauriat

Blue blue my world is blue
blue is my world now l'm without you
Gray, gray, my life is gray
Cold is my heart since you went away

Red, red, my eyes are red
Crying for you alone in my bed
Green, green, my jealous heart
I doubted you and now we're apart

When we met how the bright sun shone Then love died, now the rainbow is gone

Black, black, the nights l've known
Longing for you so lost and alone

가사 출처 : Daum뮤직

 

출처 : 아름다운 추억여행으로
글쓴이 : 공산초50 원글보기
메모 :

'행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종 유배지 청령포  (0) 2010.07.12
한반도지형  (0) 2010.07.12
tbs 교통빙송국 스튜니오에서--  (0) 2010.04.07
광화문 광장의 상징---- 해치  (0) 2009.08.10
광문광장 5호선 출구 앞 -해치마당 앞에서  (0) 2009.08.10